주문/결제/입금 > 옹아리닷컴

FAQ

주문은 사이트에 등록된 상품을 선택 후 결제하시는 방식으로 이루어 집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주문자 정보, 배송지 정보 등을 입력하시어, 무통장 입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의 방법으로 주문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서 번호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의 상세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의 경우
 상단메뉴 주문조회를 클릭하신 후, 주문서번호와 주문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 주문의 상세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물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주문내역의 추가 및 부분 삭제가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물품이 발송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1. 추가주문 (신용카드결제)

 (1) 추가주문 물품금액 5만원 미만

 장바구니에 담아 카드결제하실 경우, 배송비가 함께 결제되니 주문서를 새로 작성하신후 결제하셔야 합니다.

 이전에 넣으신 주문이 먼저 발송되는 등의 혼선을 빚을 수 있으니,

 바로 고객센터 전화 0505-527-0070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추가주문 물품금액 5만원 이상

 이전에 넣으신 주문건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추가주문 / 결제 가능하며,

 주문서 작성시 남기실 말씀란에, "이전 주문과 묶음배송 부탁합니다"라고 메모 남겨주시면,

 배송에 혼선이 없겠습니다.

 

2 추가주문 (무통장입금 결제)

이전에 넣으신 주문건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추가주문 / 온라인 입금 가능하며,

주문서 작성시 남기실 말씀란에, "이전 주문과 묶음배송 부탁합니다"라고 메모 남겨주시면,

배송에 혼선이 없겠습니다.

입금시간이 배송마감시간(오후 4시정도)과 가까운 경우,

필히 고객센터 전화 0505-527-0070으로 묶음배송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 배송비 : 옹아리닷컴은 주문금액 5만원 이상 무료배송입니다. 

이전 주문과 배송비를 계산하여, 추가주문 물품금액에 가감하여 입금하시면 됩니다. 

3. 주문물품 일부 취소

 무통장 입금 주문서의 경우, 취소하실 물품의 가격을 제외하고 입금하시면 되며,

 카드결제 주문서의 경우, 카드 부분결제가 되지 않으니, 이전 주문서를 삭제하고, 

 다시 주문서를 넣어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이 부분은 배송에 혼선이 없도록, 필히 고객센터 전화 0505-527-0070으로 문의바랍니다.

주문물품 발송전 구매취소시 결제방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환불됩니다.

 

① 신용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처리 진행,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5~6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취소신청 절차 : [고객] -> [옹아리닷컴] -> [결제대행사(KCP)] -> [각 카드사]

 

   옹아리닷컴에서 결제대행사로 접수한 카드취소전표는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메일은 때로 스팸처리가 되기도 하니, 스팸메일함도 확인부탁드립니다.)

 

② 무통장 입금 : 입금계좌를 알려주시면, 당일 입금해드립니다. 

   (휴무일에 게시판으로 알려주신 경우에는 다음 근무일에 입금됩니다.)

 

③ 적립금 : 구매시 사용한 적립금은 취소시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적립됩니다.

이미 접수하신 주문서의 결제방법을 "무통장 -> 신용카드"나 "신용카드->무통장"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변경해드립니다.

 

1. "무통장 -> 신용카드"로 변경시 : 입금은행 및 입금자 성함을 알려주세요.

 

2. "신용카드->무통장"으로 변경시

: 변경해드린 후, 마이페이지나 주문조회에서 주문서번호를 클릭하신 후, 카드결제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포인트)은 주문하신 물품의 택배발송과 동시에 자동으로 적립되고 있답니다.

포인트는 로그인하신 후 상단메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네~ 비회원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가입을 하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혜택 및 이벤트 메일 안내 등의 회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때에는 주문번호와 주문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꼭 메모해두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옹아리닷컴에서는 회원가입 후 주문시, 소정의 적립금이 적립되고 있습니다.

주문시, 회원 구매와 비회원 구매의 가장 큰 차이는, 적립금의 적립유무의 차이입니다.

 

또한, 회원인 경우, 메일링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네, 전화로도 제품 상담 후 주문서 접수(비회원)가 가능합니다.

 

다만, 정확한 배송주소 입력 및 옵션상품의 선택 등을 위해, 

직접 원하시는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셔서 주문하시는 방법을 더 권해드립니다.

 

전화주문의 경우, 비회원으로 주문서 접수는 가능하며, 결제방법은 무통장 입금만 가능한 점 참고바랍니다.

 (전화로는 신용카드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위시리스트는 마음에 드시는 상품이 있으나 지금 당장 구매하시지 않을 경우,

원하시는 제품을 모아두실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문을 하기 위해서는 위시 리스트에 담긴 상품을 장바구니에 옮겨 담으신후 주문하시면 되고, 

옵션이 있는 상품은 해당 상품페이지에서 옵션을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에서 장바구니로 담으실 때 품절된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겨지지 않아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점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종전 전자 상거래시 신용카드회원께서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등을 입력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개인 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해소하고, 인터넷안전결제의 비밀번호만으로 거래를 함으로써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상거래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인터넷 전용 지불 수단입니다.

2003년 10월 1일부터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 국민카드, 비씨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ISP로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존의 신용카드 정보의 직접 입력 방식으로는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결제 오류 내용이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 거래카드정지
* 거래불가카드
* 1회사용금액초과(한도초과)
상기 내용은 각 카드사로 문의를 하신 후 주문하시면됩니다.

그외
* ISP 재발급 후 결제요망
* 공인인증서 폐기됨(재발급 후 결제요망)
* 폐기된인증서
상기 내용은 카드 결제시 ISP인증서 및 공인인증서에 문제가 있는 것이니,
ISP인증서와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신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옹아리닷컴의 카드결제는 ㈜한국사이버결제(KCP)와 연동하여 이루어 집니다.
카드결제는 SSL보안이 적용된 새로운 창(팝업창)에서 안전하게 결제가 이루어지기에,
결제창이 열리기 위해서는
(1) 팝업차단이 해체되어 있어야 하며, (2) Active-X라는 간단한 프로그램도 설치되어야 합니다.

위 두가지가 되어 있지 않을 경우,
주소창아래에 노란줄(bar)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 노란색 상태바를 클릭하여,
팝업도 허용하고, Active-X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만일, 설치하는 과정에서 결제페이지가 사라졌다면, 마이페이지 또는 주문조회를 클릭하셔서
해당 주문서번호를 누르시면, 다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는 다른 문제로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사용하시는 컴퓨터 시스템에 다소 버거운 백신이 사용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노턴Norton, 맥아피McAfee 등)
이 경우에는 결제 전 해당 프로그램을 잠시 종료시켜주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또, 은행 등 금융권사이트에 접속하시고 바로 옹아리닷컴을 방문하여 카드결제를 시도하시다
실패하시는 경우에는 은행에서 제공하는 보안프로그램과 충돌이 될 가능성도 있으니,
이 또한 잠시 종료시켜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취소는 결제 당일의 경우 취소가 바로 가능합니다.
하루가 지난 후 결제건의 취소는 인터넷 신용카드 결제대행사(KCP)로 취소요청을 하게 되면
해당 신용카드사와 결제대행사와의 전산처리가 5~6일 동안 진행되므로
5~6일 정도의 기간 후 취소가 완료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결제시 사용한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용카드결제금액청구 작업이 완료된 후 카드결제취소가 진행될 경우
신용카드사별로 청구서에서는 결제내역이 기재되지만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면
취소진행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월 청구금액에서 조정되지 않는 경우,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 있으니, 카드사에 이 부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를 통한 주문 결제건은 옹아리닷컴에서 주문서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네이버페이는, 주문서 작성부터 결제까지 네이버 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문서는 네이버페이에 저장됩니다.

 

따라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시는 경우, 주문서는 네이버페이센터에서 확인해주세요:)